Note

15.07.19

연구실에 와서 파이 공부는 안하고 포스팅하느라 시간을 다 보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정리하고, 글쓰고..


블로그 스킨이 너무 어둡기도 하고, BGM이 페이지 이동할때마다 끊김현상을 발생시켜서 결국 교체!

색도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wallel 님의 raphael 이라는 이름의 스킨입니다.

http://wallel.com/166


점심을 안먹었더니 배도 고프고... 슬슬 집으로 가야하나 ㅎㅎ

연구실 혼자 쓰니 아주 편하고 좋네요. 내 세상일세! 

주말에 연구실오는건 좋은듯..!


마비노기 스크린샷도 정리해서 포스팅하려 했는데.. 스샷들을 안가져옴 ㅋ

라즈베리파이 포스팅도 제대로 다 못했으니.. 뭐 천천히 하도록 하죠.


곧 암살 개봉인데.. 언제 보러갈지 ㅠ

영화 리뷰가 영 시원찮다는 친구의 지적에 따라... 이번엔 좀 자세히 써볼까 싶은데 그게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워낙 글재주가 없는터라 - -;;


아무튼 이 게시판은 그냥 잡설을 쓰는 용도로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Yuria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