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가‘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천만한 훈련을 통과해야 하는 킹스맨 후보들.
 최종 멤버 발탁을 눈 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을 마주하게 되는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감독과 마블 코믹스 인기작가의 만남!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Manner makes man!!!

주말간에 3월간에 HOT했던 킹스맨을 보았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이지만 관객몰이가 어마어마 했죠..

제 친구들 또한 킹스맨을 보고 우산을 들고와서 따라하며 Manner makes man을 외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저 또한 이 영화를 보고 왜 따라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막 따라했죠 ㅋㅋㅋ

먼가 진지한 면이 없지 않아 있으면서도 코믹적인것도 많았습니다. 막 폭죽이 터지는 마지막 장면이라던지...

특히!!! 마지막에 세상을 구하게 만들어준 공주분! 정말 에그시를 각성시키죠 ㅎㅎㅎ


킹스맨 하면 또한 콜린 퍼스... 이분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영화 속에서 정말 멋있게 나옵니다. 신사의 나라 영국!!!

언젠가 꼭 영국을 가보고 말테야!!

유럽여행은 정말 살면서 한번은 꼭 가봐야 되는것 같습니다. 가서 영국식 발음도 좀 배워오고.. 워터~ㅋㅋㅋ


한번 쯤은 볼만한 영화네요. 콜린 퍼스가 정말 멋있게 나옵니다.

주말에 시간이 많이 남으시다면 강력추천!

킹스맨 꼭 보세요!ㅎㅎ 그럼 전 이만~


아! 다음번엔 암살과 함께 미션임파스블 5를 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연평해전  (0) 2015.07.07
[영화]터미네이터 제니시스  (0) 2015.07.05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Yuria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